이벤트 레크리에이션 재활놀이 전문가 - 전남희 강사 커뮤니티

이정미 "한국당, 노회찬 조롱하고 부정하는 패륜 집단"

삐뽀유주현 0 238



윤소하, 오세훈에 "금도 넘은 패륜 행위…사람이길 포기했나"

(서울=연합뉴스) 한지훈 기자 = 정의당 이정미 대표는 2일 자유한국당을 겨냥해 "노회찬을 조롱하고 부정하는 패륜 집단에 노회찬을 다시 빼앗길 수는 없다"고 말했다.


이 대표는 4·3 국회의원 보궐선거를 하루 앞둔 이날 경남 창원성산 선거대책위원회에서 이같이 말하고, "5번 여영국 후보에게 투표해 창원성산을 지켜달라"고 호소했다.


한국당 소속 오세훈 전 서울시장은 전날 창원성산 유세에서 고(故) 노회찬 전 의원과 더불어민주당·정의당 단일 후보인 여영국 후보를 가리켜 "돈 받고 스스로 목숨을 끊은 분의 정신을 이어받은 분"이라고 지칭했다.


이 대표는 "묵과할 수 없는 고인과 유족에 대한 명예훼손이자, 노 전 의원을 그리워하는 창원성산 시민들에 대한 정치적 테러"라며 "한국당 황교안 대표에게 묻겠다. 아무리 선거가 급해도 괴물이 되는 건 아니지 않은가"라고 반문했다.


윤소하 원내대표도 "한국당에게 사람의 도리를 갖춘 정치를 기대하지 않는 것이 사실이지만, 망언과 망동, 무지, 막말, 부정·비리 등 날밤을 새우며 써도 끝이 없을 것"이라고 비판했다.


그는 오 전 시장의 발언을 '금도를 넘은 패륜 행위'라고 규정하면서 "여러분은 사람이기를 포기한 것인가. 사람답지 않으면 정치를 해서는 안 된다"고 질타했다.



이정미 '여영국 지지호소'
이정미 '여영국 지지호소'(창원=연합뉴스) 김동민 기자 = 정의당 이정미 대표가 31일 오후 경남 창원시 성산구 롯데마트 창원중앙점 인근에서 더불어민주당·정의당 여영국 단일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. 2019.3.31 image@yna.co.kr


hanjh@yna.co.kr

시알리스 구매

841505
시알리스, 시알리스 구입, 시알리스 구매, 시알리스 판매 및 온라인 시알리스 구입 만족도 1위 업체, 최저가 보장 및 환불 보장 시알리스 구입방법을 손쉽게 볼수 있는 사이트

Comments

Switcher에서 사이드를 선택해 주세요.